[스크랩] [기타]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21|조회수20,990 목록 댓글 8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초코왜케맛있중간에 주임 대리 체크 왜 안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22 퇴사 잘했네 작성자뭉언니 | 작성시간 26.06.22 아니 막내가잘목햇냐고ㅡㅡ;; 증간에 주임대리 머햇냐고 작성자룰루자두 | 작성시간 26.06.22 중간관리자들 일 안하네 ㅋㅋ 작성자포키포키쵸키 | 작성시간 26.06.22 잘나왔다 신입한테 사장이 뭐라고 하냐 작성자아몬드봉봉봉봉봉봉 | 작성시간 26.06.22 딱히 잘못되지도 않았고 거래처 측에서 더블체크로 수정 잘 됐구만 왜지랄이여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