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전소란과 유재석 - 이제 나와라 고백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21|조회수9,698 목록 댓글 3

출처: 여성시대 안냥하세요전데요

오랜만에 듣는데 소민 너무 귀엽고
유재석 노래 잘해서 ㅋㅋ

https://youtu.be/X5ssgIDUum4?si=ajt-_fTC9t0A9u4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본좀그만쳐가 | 작성시간 26.06.21 노래 좋고 소민언니 너무 귀여워ㅠㅠㅠ
  • 작성자너굴너굴히 | 작성시간 26.06.21 이거 노래 진짜 좋음
  • 작성자돈많이벌게해줘잉 | 작성시간 26.06.21 전소민진짜 개기여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