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전소란과 유재석 - 이제 나와라 고백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21|조회수9,69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안냥하세요전데요 오랜만에 듣는데 소민 너무 귀엽고 유재석 노래 잘해서 ㅋㅋhttps://youtu.be/X5ssgIDUum4?si=ajt-_fTC9t0A9u4q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본좀그만쳐가 | 작성시간 26.06.21 노래 좋고 소민언니 너무 귀여워ㅠㅠㅠ 작성자너굴너굴히 | 작성시간 26.06.21 이거 노래 진짜 좋음 작성자돈많이벌게해줘잉 | 작성시간 26.06.21 전소민진짜 개기여워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