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인스타 피드없는 건 기본이고 스토리도 올드하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7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22 옛날거 다 보관해놓늘걸 ㅠ 그때 하이라이트 기능을 몰랐어ㅠ

    헐 봐야겠다 ㅁㅊ 다 없아졌을것같긴한데ㅠㅠ
  • 답댓글 작성자 행붕 작성시간26.06.22 ㅈㄴㄱㄷ 이거 눌러서 [보관] 누르면 보관된 스토리 볼 수 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행붕 작성시간26.06.22 그리고 하이라이트 수정 눌러서 예전에 올린 스토리 지금이라도 하이라트에 추가 가능햅... 혹시 몰라서... 안물안궁이면 미안해..
  • 작성자 말도 안되는 토나오는 만남 작성시간26.06.22 저런거 이해못해서 혀끌끌차면 그대로 꼰대 되는거여ㅠㅋㅋㅋㅋ 젊은애들 지금 트렌드가 저거구나 하고 넘어가면 돼
    쿨찐/피곤하게 산다 이런식의 반응은 쟤네한테 훈수두는거임
  • 작성자 저세상으로 작성시간26.06.22 마치 버디버디로그인해놓고 수겁해놓는 기분
  • 작성자 건조기를 살것이다 작성시간26.06.22 근데 쟤들이 먼저 올드하다고 했잖아요 ㅠㅠㅠ 그냥 요즘 애들 유행이래 하면 되지 헝헝헝 ㅠㅠㅠ
  • 작성자 옴뇨뇸 작성시간26.06.22 젊게 살기 어렵군... ㅋㅋㅋ 내 주위에 어린애들없어서 다행이다... 근데 하이라이트라는 거 첨 알고 감 ㅋㅋㅋㅋ 좋다 좋다
  • 작성자 열인생 작성시간26.06.22 젊게 살기 위해서는 체력이 필수인거같아...
    우리 어릴때든 지금 어린애들이든 되게 귀찮은데 대단하다 싶은게 유행이야...
  • 작성자 불닭볶음탕면 작성시간26.06.22 한 201몇년도부터 피드있는게 힙하다고 생각하거든?????
  • 작성자 강화유리멘탈 작성시간26.06.22 트위터는 왜케 다들 화가 나있어 ㅋㅋㅋ 그런갑다 하면 되는 것도 ㅋㅋ
  • 작성자 불R전구대고깨 작성시간26.06.22 근데 솔직히 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요새 어린 사람들은 그닥 세련되지 못함
    내 생각엔 인구수가 부족해서 트렌드를 끌어가는 영향력이 약하고 경제성장이 끝난 탓인지 옛날에 유행했던거 재탕하고 그래서 본인들은 모르겠지만 이미 수십년전에도 비슷한게 있었고 그게 리뉴얼된거일 뿐
    이게 아직도 유행이야? 새로운게 없구나 돌고도는구나 이런것 천지임
    요새 20대 층은 사람들은 확실히 이전 세대보다 세상을 바꾸고 끌어가는 힘이 떨어짐
  • 답댓글 작성자 불R전구대고깨 작성시간26.06.22 + 어려서 그런가 본인한테 사람들은 큰관심이 없다는걸 아직 모름 아니 사실 아무런 관심도 없다에 더 가깝지만 혼자 애쓰는 것 같아서 더 안쓰럽....그것도 힘이 넘치니 할 수 있는거겠지 뭐 우리도 그랬으니까 이해는 함
  • 답댓글 작성자 대홍수샤갈 작성시간26.06.23 공감
  • 작성자 뜨친자 작성시간26.06.22 그냥 피드에 전시존나 해놓는뎈ㅋㅋㅋㅋ 스토리 안 올림
  • 작성자 배숮이 작성시간26.06.22 난 내멋대로 할거야 늙크크
  • 작성자 왕수염냥 작성시간26.06.23 염병을 한다 진짜
  • 작성자 미네르바 맥고나걸 작성시간26.06.25 난 오히려 하이라이트가 더 염병 떠는 느낌이라 안 올리는데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