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70대 운전자 차량 사고… 2명 사망·3명 부상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박주스1나 작성시간26.06.21 버스 2시간(~그 이상) 마다 오는 인구소멸지역 빼고 70대 이상 면허 뺏어야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번도모택동 작성시간26.06.21 ㅁㅊ저기 대연역 번화가잖어ㅜ 이거도 6일전 사고임 .... 차대차 사고야 날수있지만 상가 돌진 인도 돌진 이런사고는 안나야할거아냐 ㅅㅂ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ihanna Grande 작성시간26.06.21 와 여기 안그래도 사고많이 나는 곳이라 단속도 빡세게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6.21 느릿느릿 운전하시는 분들은 이해해 근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21 70세 넘으면 차량에 최고속도 리미트 걸면 안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치즈촉촉칩 작성시간26.06.21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물이방울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30대여성분 10대딸 엄마였대 같이 걸어가다 참변..노친네때문에 엄마를 잃었네ㅅㅂ 70대남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씨발…. 와…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암쏘러블리 작성시간26.06.21 ㅠㅠㅠ눈물나 미쳤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번도모택동 작성시간26.06.22 78살인지 79살이라더라 80대에 더 가까움 에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BO$$ 작성시간26.06.24 이거 인스타에 옆에 아빠까지 가족 다같이 있었다는 말있더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21 ……. 아 씨발 진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feelgood 작성시간26.06.22 아오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닝네임 작성시간26.06.22 ㅅㅂ 어떡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져알져ㅎ 작성시간26.06.26 정말 착한 사람 이였는데...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눈물이방울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여시 아는분이셨어?..ㅠㅠ어떡해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져알져ㅎ 작성시간26.06.26 내 말이... 저 운전자가 그만큼의 처벌을 받는 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