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라이즌 작성시간26.06.21 내 모토가 다정하고 선한 사람이 되자인데… 그 이유가 나도 다정하고 선한 사람되려고 매번 노력할뿐인데 그게 너무 힘든걸 잘 알아서거든. 똑같은 상황에서 싸가지없고 일잘하고 본인위주로 나쁜 그런 사람들 지천에 널렸음 그건 강한게 아니고 강한척할뿐인 사람이라고 생각함… 근데 대체적으로 사회에서 만난 다정하고 선한 사람들은 알고봤더니 되게 힘든 시간을 이겨내서 (어쩌면 이겨낸 사람만이 살아남아서 꿋꿋하게 자기 긍정하며 남 도울수 있을만큼 강해지는 걸수도…) 그런 분들이 많더라고… 이분도 그런 분 같애 ㅠㅠ 그냥 응원하고 싶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