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재 러브버그 분포도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밥찷여빯리 작성시간26.06.22 서울 중랑구 존내많아 아 미친
  • 작성자 혼자를 기르는 법 작성시간26.06.22 와 이번엔 동쪽, 남부쪽이 더 빨리 진행된 거 신기하다 난 집, 회사, 노는 곳 등등 주요 서식지가 서쪽, 중부쪽인데 ㄹㅇ 딱 저 퍼센티지 비슷하게 체감된다 저번주는 어제까지 딱 1,2쌍 시체나 붙어있는 거 보이는 수준? 아직 그들의 광란 현장이 아직은 눈 앞에 펼쳐지지는 않았어 울 아파트도 일절 안 보였는데 정작 어젯밤 내 검정바지에 붙어서 집 안으로 입성시킴.... 엘베 같이 탄 사람이 내가 탈 때 발 밑 보고 아악 소리 지르길래 내가 발 밟았나 해서 쳐다봤더니 날 보지도 않고 아파하지도 않아서 뭐지? 했는데 집에 들어오니 내 바지에 붙어 있는 놈..... 이렇게 집들이 시작....이번 주부터 본격적일 듯ㅠㅠㅠㅠ 1호선 전철 라인에도 좀 보이더라
  •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22 어제부터 보이기시작 ㅅㅂ
  • 작성자 박보검2 작성시간26.06.22 중랑구 미쳤어요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고 외벽이고 사체고 난리남ㅠㅠㅠ
  • 작성자 다때랴츠 작성시간26.06.22 광진구 작년에 없었는데 올 해 미친것같음
    창문을 못열겠어
  • 작성자 tiebwk 작성시간26.06.22 아침에 보이더라
  • 작성자 마라탕야르 작성시간26.06.22 왜 수도권만 저래??
  • 작성자 후ㅏ후하 작성시간26.06.23 성남 미치겠어ㅠㅠㅠㅜㅠㅠㅠ
  • 작성자 아웅 추카추카 작성시간26.06.23 중랑구 개많고 진짜 러브버그새끼들 고층까지도 올라오더라 미친놈들
    밤에는 등때문에 우리집 방충망에 다닥다닥 붙어있음 개싫어 ㅠ
  • 작성자 두부버섯전골함냐 작성시간26.06.25 안양 좀 줄었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