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에게 보급형 스마트폰을 사드리지 말아야하는 이유 (feat. 효도폰이 효도폰인가?) 작성자에놀라홈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라탕먿도싶다 작성시간26.06.21 핸폰 사드리는 것 만으로 효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몷르느냐 작성시간26.06.21 당연히 비싼거 사줄수록 좋아하겠지 당연함ㅋㅋㅋ 근데 엄빠 둘 다 최신기종 사주려면 돈이 3-400인데 딸들한테 효도코르셋 씌우는거 같음 삼전만 좋아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내치즈먹엇냐 작성시간26.06.21 비싼 거 사주면 잃어버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오피칸테 작성시간26.06.21 내가 보급형 엄빠폰만지다가 화딱지 나던데? 나도 못쓰는걸 엄빠도 불편하잖아 그래서 아주 최신형 아니여도 S시리즈사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21 울엄마 진짜 폰으로 카톡 전화 밖에 안하면서 맨날 최신폰 원해ㅠ…. 개비싸서 부담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21 엄마폰 보급형인데 4-5년 쓰신듯 뒷판 떨어지면서 전화할때 겁나 끊김.. 새폰 해드려야되는데 좋은걸로 해드려야것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돼건 작성시간26.06.21 어른들 인생 자랑 하는 재미로 살아서 물건에 자아의탁 엄청 하심 그런의미로 본문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람스를좋아하세효 작성시간26.06.21 별 게 다 슬퍼지네 알아서들 하게 냅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9:10 작성시간26.06.21 나도 학생때 꽁짜폰 하나만 사주고 아무것도 안해줬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어처 핀셔 작성시간26.06.22 나는 15프로 3년째 쓰는데 엄마아빠는 알아서 갤26울트라 사던디? 60년대생들 알아서들 사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ㅆ ㅣ뱅 작성시간26.06.22 홀 마음아프긴하지만 나도 친구들 아이스크림폰 쓸때 혼자 이상한 보라색 공짜폰 썼으니까..!! 쌤쌤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팡인 작성시간26.06.22 근데 여시들 어릴때랑 똑같지 어려도 비싼게 좋은거 알고 자기는 보급형쓰는데 친구는 최신형쓰면 위축되고~ 각자 가정형편에 맞게 쓰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북이부기부리 작성시간26.06.22 플래그쉽 안사주는 딸들 불효녀 프레임씌우지말고 각자 알아서 하게들 냅뒀으면..ㅋㅋ 사줄 마음 있고 사줄 사정이 됐으면 어련히 플래그쉽 사줬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or 작성시간26.06.22 30중반까지 평생 중고폰만 쓰다가 얼마전에 플립7 새로 샀는데 감회가 남다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삭스부츠 작성시간26.06.22 걍 24울 나오자마자 부모님 사드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홈 작성시간26.06.22 나도 보급폰 씀. 무리하지 말자. 최신폰 안써도 아무일 안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