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친구 병문안 간 초등학생들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43,344 목록 댓글 39

 출처 : 여성시대 (인간구찌)

 

 

나쁨 지우고 좋음 적은 친구가 제일 절친일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부미이 | 작성시간 26.06.21 나쁨 썼다가 못 들어갈까봐 바꿨나봐ㅋㅋㅋㅋㅋ
  • 작성자메길 | 작성시간 26.06.21 ㄱㅇㅇㅜㅜ
  • 작성자김우뷘 | 작성시간 26.06.22 ㄱㅇㅇ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22 절라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현생갓생 | 작성시간 26.06.27 new 나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