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연구자들이 수컷 쥐로만 실험을 한 이유.jpg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2,634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www.instagram.com/p/CsIuULExavJ

https://www.instagram.com/p/CsIua-4RgU1




같은 돈 내고 진료받는데
여자들은 임상도 안된 약으로 버텨야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독하다 | 작성시간 26.06.21 인간몸 70퍼센트 물이라하는것도 남자기준이래잖아 ㅋㅋ
  • 작성자밤으로의 긴 여로 | 작성시간 26.06.22 시바...ㅠ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22 나 대병 실험실 의료기기쪽 전임상 연구원이었는데 이쪽 다 수컷쥐씀; 내가 너무 이상해서 우리과 연구원이랑 다른과(제약) 연구원들한테까 왜 암컷은 안쓰냐 이거 남자용 기구냐 뭐 다 물어보고 다녔는데 결론은 암컷은 몸이 작고 예민해서 수술하기 힘든거였음 개어이~ㅎ 암컷 쓰는 곳 산부인과밖에 없는거보고 진짜 여자는 임신기계로만 보나 싶어서 역겨웠슨
  • 작성자2.17 | 작성시간 26.06.22 마우스든 래트든 수컷이 훨씬 더 좃 같은 것 같던데..... 항시 발정 수준에 공격성도... 걍 인간 여성이 훨씬 더 복잡하고 까다롭다고 찍순이들 핑계 대는 거 같어 ㄹㅇ 내가 뭐 임상 호르몬 이런 건 좃도 모르지만 래트 마우스 사육도 많이 했거니와 농장하는 지인 알았어서..
  • 작성자뻐끔뻐끔 | 작성시간 26.06.22 개빡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