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삭토스트 10년차 연봉(회계)

작성자입입입!|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204 목록 댓글 89

출처: 쭉빵 막이슈 ( https://m.cafe.daum.net/ok1221/9Zdf/2970555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로로케로로 | 작성시간 26.06.22 10년차라고 생각하면 적은거같기도.. 근데 이런건 진짜 업계 따라서 너무 다르니까
  • 작성자팟파팟팟 | 작성시간 26.06.22 나도 병원 10년차인데 작년기준 영끌 4000원 겨우넘었는데....
  • 작성자마이구미용 | 작성시간 26.06.22 개잘주는데..? 이삭 왜 자리 안나는지 알겠어...
  • 작성자둥장두두 | 작성시간 26.06.22 회계는 솔직히 급여 올리는 한계가 잇어서 저정도면 무난하게 괜찮은듯
  • 작성자뭘해도잘됨! | 작성시간 26.06.22 인사 10년차인데 잘받는거에다가 복지좋은거 맞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