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로로케로로 작성시간 26.06.22 10년차라고 생각하면 적은거같기도.. 근데 이런건 진짜 업계 따라서 너무 다르니까
-
작성자팟파팟팟 작성시간 26.06.22 나도 병원 10년차인데 작년기준 영끌 4000원 겨우넘었는데....
-
작성자마이구미용 작성시간 26.06.22 개잘주는데..? 이삭 왜 자리 안나는지 알겠어...
-
작성자둥장두두 작성시간 26.06.22 회계는 솔직히 급여 올리는 한계가 잇어서 저정도면 무난하게 괜찮은듯
-
작성자뭘해도잘됨! 작성시간 26.06.22 인사 10년차인데 잘받는거에다가 복지좋은거 맞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