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브라이언이 케데헌만 보면 짜증 나는 이유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21|조회수19,301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youtube.com/shorts/FJD7orhyUlg?si=ifWWaPPXgaWaHNG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stj잇티제 | 작성시간 26.06.21 ㅅㅂ 흔한 상황이거나 말거나 짜증날만하구만ㅡㅡ이래라저래라 하지나말지
  • 작성자목이아파 | 작성시간 26.06.21 안됐음 안됐다고 통보라도 해달라고..
  • 작성자푸땡쓰 | 작성시간 26.06.21 외국회사 지원할때 맨날 저랬음 ㅋㅋㅋㅋ 영상면접 7-8차 까지 보고 연락 없고
  • 작성자나에게행운을주세요 | 작성시간 26.06.22 소라와진경 보면 모델들고 저렇던데 업계특인가.. 사람을 도구로 쓰고 정신없이 돌아가서 기본 매너가 없는듯
  • 작성자후후후ㅋㅋ | 작성시간 26.06.22 밀시인데 저게 딱 요즘 잡마켓 상황임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