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745694619
규현이 친목질하던 출연자 떨어져서 우울해하는데 옆에 현규 서있자, 규현한테 고양이가 재롱부린다고 말함
3인 남은 상태에서 1인은 결승전 바로올라가고
나머지 2인은 데스매치 해야하는상황
현규 1위 소희 2위여서 소희 데스매치 했어야했는데
다른 참가자가 탈락하면서 소희한테 몰빵해서 1위만들고 현규를 데스매치 시키라고함.
그러자 자기는 현규한테 그렇게 못하겠다며 오열
(그렇게 안하면 자기가 데스매치 가는건데도...)
그 제안을 자기가 거절하면 우승할수있는데
우승하기 싫은사람으로 비춰질까봐 그게싫다고함..
파이널 5인매치에서 각오
현규랑 1:1 결승매치 가서도 결국 양보...
서바 최초로 우승 양보하는 출연자..
(우승상금 3억 8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yu58 작성시간 26.06.22 나 진짜 서바이벌 다 좋아하는데
이거는 막판에 이거때문에 탈주함.... -
작성자쟤시켜알바 작성시간 26.06.22 보니까 또 열받네요...^^
-
작성자오케이 낭만합격 작성시간 26.06.22 나 아직도 감옥동 탈락 이후 안봄 ㅋㅋㅋㅋ 내 마지막화는 감옥동 3명 데스매치임 그게 찐 결승
-
작성자hyyssiesi 작성시간 26.06.22 뭐?해?
-
작성자뭘할까나 작성시간 26.06.22 내 기준 저게 개연성이 있을려면 친아들인데 버렸던 친아들 정도 막장스토리가 되어야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