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너와나의세계
https://theqoo.net/square/4252115050
은 도라이버 새 시즌 첫에피 <수명게임>
이번 게임에서는 사망(탈락) 직전 엄빠찬스를 줌.
엄마/아빠가 대답한 질문을 맞춰야 함.
첫문제부터 다들 내가 어떻게 알아? 다 이런 반응임.
근데 나도 못맞출듯;;
근데 부모님들은……….ㅠㅠ
내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시계?!)
네가 태어났을 때
나에게 미안한 일
(사달라는 거 안 사준 거?)
모유 수유 못 해줘서 지금까지도 네가 약한 게 아닐까 미안한 마음이야
딸/아들이랑 하고 싶은 것도
다 그냥 같이 시간 보내고 싶다고 하심ㅠ…
이것도 너무 찡했는데 ‘엄마가 돌아가고 싶은 시간’에
주우재 본인 기준으로 ‘나 태어났을 때’라고 대답했는데
엄마는 외할머니(엄마의 엄마) 보고 싶다고 한 거…
나중에 주우재가 자책하는데 괜히 나도 눈물 나고ㅠㅠ..
와중에 숙이 누나네 아버지는 순애보로 촬영장 눈물바다 만들어버림.
나 홍진경처럼 욺.
이거 보니까 엄마 보고 싶다 다들 전화하고 오자ㅠㅠ……
+) 그와중에도 보법이 다른 모녀
첫사랑 보고 싶다니까 홍진경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해들은 멤버들 반응
얘들아 웃음과 감동 두마리 토끼가 있는 도라이버 같이 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꿍꽝 작성시간 26.06.21 이글보면서 눈물남 ㅜㅜㅠㅠ
-
작성자시츄가제일귀여워 작성시간 26.06.21 엄마 오래곁에 있어주라ㅠㅠ
-
작성자한번더나에게질풍같은용기를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
-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작성시간 26.06.22 우리 엄마도 종종 외할머니 보고 싶다고 해 ㅠㅠ 외할아버지가 먼저 돌아가시고 외할머니가 나중에 돌아가셔서 외할머니 돌아가셨을 때 엄마가 나 이제 고아 됐네 했음 가슴 아팠어
-
작성자위우위 작성시간 26.06.23 수명게임 엄미새 내용 말고도 개쩌는 에피니까 모두들 한번 봐줬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