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엄미새들 눈물 한 바가지 뽑으려고 작정한 예능

작성자너와나의세계|작성시간26.06.21|조회수18,641 목록 댓글 41

출처: 여성시대 너와나의세계

 

https://theqoo.net/square/4252115050

 

 

 

 

 

 

은 도라이버 새 시즌 첫에피 <수명게임>

 

 

이번 게임에서는 사망(탈락) 직전 엄빠찬스를 줌.

엄마/아빠가 대답한 질문을 맞춰야 함.

 

첫문제부터 다들 내가 어떻게 알아? 다 이런 반응임. 

근데 나도 못맞출듯;;

 

근데 부모님들은……….ㅠㅠ

 

 

 

내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시계?!)

네가 태어났을 때

 

 

 

나에게 미안한 일

(사달라는 거 안 사준 거?)

모유 수유 못 해줘서 지금까지도 네가 약한 게 아닐까 미안한 마음이야


 

 



 

딸/아들이랑 하고 싶은 것도

다 그냥 같이 시간 보내고 싶다고 하심ㅠ…

 

 

 

 

이것도 너무 찡했는데 ‘엄마가 돌아가고 싶은 시간’에 

주우재 본인 기준으로 ‘나 태어났을 때’라고 대답했는데

엄마는 외할머니(엄마의 엄마) 보고 싶다고 한 거…

 

 


 

나중에 주우재가 자책하는데 괜히 나도 눈물 나고ㅠㅠ..



 


 

와중에 숙이 누나네 아버지는 순애보로 촬영장 눈물바다 만들어버림.

나 홍진경처럼 욺.

 

이거 보니까 엄마 보고 싶다 다들 전화하고 오자ㅠㅠ……

 

 


 

+) 그와중에도 보법이 다른 모녀

 


 

첫사랑 보고 싶다니까 홍진경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해들은 멤버들 반응

 

얘들아 웃음과 감동 두마리 토끼가 있는 도라이버 같이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꿍꽝 | 작성시간 26.06.21 이글보면서 눈물남 ㅜㅜㅠㅠ
  • 작성자시츄가제일귀여워 | 작성시간 26.06.21 엄마 오래곁에 있어주라ㅠㅠ
  • 작성자한번더나에게질풍같은용기를 | 작성시간 26.06.21 ㅠㅠㅠㅠ………
  •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 작성시간 26.06.22 우리 엄마도 종종 외할머니 보고 싶다고 해 ㅠㅠ 외할아버지가 먼저 돌아가시고 외할머니가 나중에 돌아가셔서 외할머니 돌아가셨을 때 엄마가 나 이제 고아 됐네 했음 가슴 아팠어
  • 작성자위우위 | 작성시간 26.06.23 수명게임 엄미새 내용 말고도 개쩌는 에피니까 모두들 한번 봐줬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