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환연 민경이 유튜브 보는데 왁뿌?보여주는데 승용 리액션 너무너무 30대중반 그 자체다

작성자우웩엑|작성시간26.06.21|조회수105,457 목록 댓글 87

나도 민경이보다 승용에 더 가까운 나이라서 그런가
승용 저 관심 없는 영혼리스 리액션이 너무 공감되네 ㅠ
특히 저 일회용이야? 이 질문..내가 처음 왁뿌 릴스로 접하고 처음 든 생각이랑 너무 똑같아ㅋㅋㅋㅋㅋ나도 바로 저거 저렇게 한번 뿌시고 끝...?저거 유행이면 쓰레기 또 어마어마하겠네 이 생각부터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쩔디귀귀 | 작성시간 26.06.22 ㄹㅇ 나 민경이랑 한살차이인데 승용 반응일 듯,,
  • 답댓글 작성자Joshua | 작성시간 26.06.22 33 아니 당연히 환경오염 얘기할만 하지 않나 ㅠㅠ
    저거 분리배출을 할 것도 아니고..
  • 작성자빵버터 | 작성시간 26.06.22 계속 갖고 놀수있다고 하지만 저거 사는 사람은 한개만 사지않으니 환경오염은 맞지 뭘..
  • 작성자Vox Populi | 작성시간 26.06.23 이게 왜 늙은이 취급임 ㅋㅋ 25살인데도 이해안됨
  • 답댓글 작성자mlop | 작성시간 26.06.27 new 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