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옛날에 온가족이 퇴폐 노래방 간적 있음

작성자아리아낭|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모과123 작성시간26.06.21 그래도 애들왔다고 나름 챙겨줬네ㅋㅋㅋㅋ
  • 작성자 성수리 작성시간26.06.21 퇴폐업소 근처 주택가에서 자취해봤는데 저런 음료 기본으로 있을걸 왜냐면 거기 나오는 직원이 마트에서 새우깡, 음료같은거 사가는거 봣음(안주?개념인가봐)
  • 작성자 샘랑둥이 작성시간26.06.21 ㄱㅇㄱ ㅋㅋㅋㅋㅋ
  • 작성자 멍멍냠냠홍시 작성시간26.06.21 ㅋㅋㅋㅋㅋ개웃기다 ㅋㅋㅋㅋ
  • 작성자 당신의 눈동자에 갓건배 작성시간26.06.21 볼때마다 딸기우유 2개 요구르트5개가 넘 웃김ㅋㅋ
  • 작성자 오배오배오오 작성시간26.06.21 나갈 때 깍두기가 엄마보고 요즘 노래방 얼마하냐고 속닥거렷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착한 깍두기여
  •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21 밖에서 다들릴텐데 ㅋㅋㅋㅋㅋ 므쨍이토마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여자최고 작성시간26.06.21 나도 가봤어 어렸을때 가족여행가서 ㅋㅋㅋ 엄마가 우와 여기사람들은 노래방을 좋아하나 시설이 엄청 좋네~라고 했더니 강호동같은 아저씨가 음료를 종류별로 갖다주고 딸기우유도 두개줘서 동생이랑 받아먹음ㅋㅋ
  •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21 ㅅㅂ 나도 친구들이랑 몇년전에 보드게임방인줄알고 아수라xxx 이런데들어갔는데 저런느낌이엇음 보드게임 부루마불 화투밖에없고.. . 개수상한게 겜하는곳 바로옆이 출구였음 비상통로같은 건물옆에붙은 출궄ㅋㅋㅋㅋㅋ 대머리 문신아저씨가 계산대에잇곸ㅋㅋㅋㅠㅠㅠㅠ ㅈ분명 보드게임카페라고 네이버지도가 그랫단말야ㅠ
  • 작성자 영감 작성시간26.06.22 깍뚜기들도 므째이토마토 들으면서 힐링했을듯
  • 작성자 셈니 작성시간26.06.22 저런덴 뭐하는 노래방인데? 뭘하길래 존재하는겨? 단란주점인가?
  • 답댓글 작성자 앰버마크 작성시간26.06.22 ㅇㅇ 유흥업소
  • 작성자 닶이 됫으렪아? 작성시간26.06.22 여시네가족 화목해서 볼때마다 웃엌ㅋㅋ
  •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22 와 나도 친구들이랑 부천가서 노래방 땡기고싶어서 낮술먹고 노래방 갔는데 머리 반삭하고 팔 전체에 문신있는 남자가 나와서 당황하다가 쥔장 되는 사람한테 전화해서 받을까요? 이러고 걍 받아 ㅇㅇ 이러고는 방안내 받아서 들어갔더니 노래방에 화장실 있어서 ㅈㄴ 신기했어 본문처럼 구조도 딱 저랬음
  • 작성자 따봉어쩌구야고마워 작성시간26.06.22 나도 엄마랑 마사지갔는데 찐 목욕탕처럼 대리석? 목욕탕이 있는거야 첨에 머야머야 좋은데? 머지 이랬는데 외국인분들이 오셔서 좀 당황하더니 마사지 하는데 거의 쓰다듬듯하는거야....근데 울엄마가..ㅎ.... 스트롱! 베~~~리 스트롱! 계속 이러고...나는 머지 머지 이러는데....ㅎ.. 계산할때보니까 엄마 해주신분 머리가 완전 이 정도여서 엄마가 팁도 주고옴...ㅎ 생각해보면 그런저런곳이였을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