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인데 요즘은 다들 이정도는 하나??
다들 뭐뭐 하는지 리스트업?해서는 말 안하니까 궁금해서 물어봐
- 스킨부스터(1회 35) 1년에 3~4번
- 이마눈썹, 거미스마일 보톡스(각각 약 10) 1년에 2번
- 턱보톡스 (1회 10) 1년에 1번
- 필러 부위 돌려가면서(앞광대, 이마, 볼 해봄) 1년에 1번정도? 과한거 싫어서 보통 하는 양의 반도 안되게 시술함
- 데콜테관리 한두번 받아봤는데 효과없어서 안할듯..
- PT 꾸준히 받는중 (1회 6.5)
- 발레수업 (1달 15)
- 커트+뿌리펌(10) 1년에 3번정도
- 펌, 매직(20) 1년에 1번?
- 네일 (5) 1년에 3-4번 할까말까? 잘안함
- 글루타치온주사 (1회 2.5) 정기권 끊어놓고 1달에 1-2번쯤 맞는듯
- 명품 안삼
- 속눈썹펌, 연장 안함
- 골프 배우다가 이제 안함
- 화이트태닝, 눈코성형 해봄 이제 안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