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헬스해서 살았다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21|조회수91,275 목록 댓글 5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fmkorea.com/best/3450244719헬스해서 살았다...문고리 고장나서 문다부쉈다...진짜 폰없어 소변보러 화장실 들어갔다가 갇혀서눈 앞이 아찔했다ㅜ헬스인답게 다 부수고 나왔다..내일 집주인이랑 얘기해야하는데 무섭다..일단 문 부수다 다쳐m.fmkorea.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애튼 | 작성시간 26.06.22 나도화장실 문안닫고 살아.. 걍 문에 가리개 커튼같은거 설치함 작성자마들렌 | 작성시간 26.06.22 헐 ㅠ 작성자단발머리소녀 | 작성시간 26.06.22 아니근데 문이 종잇장으로 만들어진거같네 ㅋㅋㅋㅋㅋ 작성자요맘때 비요뜨 | 작성시간 26.06.22 와 근데 문이 골판진가 아닌가 석고인가 작성자차아아암치 | 작성시간 26.06.22 진짜 혼자살면 화장실 문 닫지말고 써..... ㅠ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