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얼집 원장님이 무염 준다더라? 나같은 엄마들이 몇명 더 있어서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34,308 목록 댓글 244

출처: https://www.threads.com/@oneul_mompick/post/DZzFsEWGsBQ?xmt=AQG0XV0SjTkgIxAXTND7y2Mu1MAlsjFBWABp-b6mD2Xbtq-8YG_yKIlzetUjqbxz03gZ5ZM&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7만원 | 작성시간 26.06.22 무염 왜 하는거야??
  • 작성자치즈젤리 구경하세요 | 작성시간 26.06.22 저래키워도 학교가면 무인라면가게가서 라면조지고 마라탕에 흑당음료 핫도그에 설탕팍팍 뿌려먹고 아이셔 한입에 털어넣기 이럼
  • 작성자히아치즈 | 작성시간 26.06.22 근데 여름에 땀 많이 흘리면 소금 먹어야한다잖아 쓰러진다고.. 애들은 그런게 없어? 성인보다 애들이 땀 더 흘리지않나
  • 작성자출근극혐 | 작성시간 26.06.22 아니 그냥 도시락해서 보내든가 이럴거면
  • 작성자잘먹잘사 | 작성시간 26.06.24 무염 니나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