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한국 경기 남아공전에 출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한국 축구 대표팀 선수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파핑파핑파핑바나나 작성시간26.06.21 솔직히 얘가 싫어서라기보다는(싫을 이유도 없음) 김문환과 설영우를 쓰고 싶어서 그런거라 보여지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타하라 작성시간26.06.21 설 빠우져 믿음축구 지겹다지겨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phabet 작성시간26.06.21 옌스 고대 다녔으면 진작 나왔을텐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리밈 작성시간26.06.21 설은 진짜 심각하던데 학연 지연이야 뭐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Evil Queen 작성시간26.06.21 설영우빼 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뮹먕몽먕 작성시간26.06.22 욕 개같이 먹어서 나올거같기도한데 모르게ㅛ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고머리머리 작성시간26.06.22 설영우빼고 이태석 넣고 백승호 빼고 옌스를 넣어보던가 전술이 없어서 맨날 저렇게 쓰는건지....선수들이 아깝다 진심 김진수는 이제 늙어서 월컵 못감? 좌풀백 김진수 잘했는데근데 홍명보 뭐하나 이해 되는게 없음 손흥민빼기전에 윙으로 좀 써보던가황희찬 넣을거면 이동경 넣어보던가....선수가 아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수지941010 작성시간26.06.22 옌스 넣어보자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오천스피 작성시간26.06.22 옌스 뛰는것 좀 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파리박멸 작성시간26.06.22 외국 국적 선수를 국대로 뽑았으면 써야 할 거 아니니 뭐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사레츠기릿 작성시간26.06.22 설 그만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