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메가박스 중앙일보 제티비씨 여기 부도나고 쏟아져나올 몇천명의 경력직들이 더무서움 작성자이나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밍숭맹숭한 작성시간26.06.21 존나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맛탱이네 작성시간26.06.21 시바 안돼…. 안된다고 여기서 더 박터진다고? 상상도 하기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롤로로라 작성시간26.06.21 홈플러스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랗게 새파랗게 작성시간26.06.21 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직로 161 작성시간26.06.21 같은 업계면 ㅈ망임 나 티몬 위메프 터졌을때 나도 짤린 개발자였는데 그 여파가 일년 넘게 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티맥스도 몇달뒤에 터져가지고 취직 ㅈㄴ 안되고 지금까지도 ㅈㄴ 상향 펑준화됨..ㅠ에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아직못머거봄 작성시간26.06.21 취업시장 개치열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21 경영진이 책임을 안지고 직원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가바가바 작성시간26.06.21 근데망하짘 않을듯 모든 기업이 부채를 가지고 있는데 대출한 은행에서 기업의 신용등급이 내려간거아닌가? 그룹이 자본을 현금화해서 우선 갚을텐데 그 과정이 좀 시간이 걸려서 그런거같고.. 채널권등 하나하나 팔아서 현금화할 자본만들고 부족해면 매각준비하겠지 그럴정도는 아닌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토네르 작성시간26.06.21 진심 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kddyok 작성시간26.06.21 티베프때도 홈플때도 그생각함..ㅠㅠㅠ슬프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와hem 작성시간26.06.21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롭데드 작성시간26.06.22 하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옷이젤다 작성시간26.06.22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