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충살어왜냐면그냥 작성시간 26.06.21 동창?은 잘 모르겠고 인사이동 잦은 직장인데 그때그때 부서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냄 다른 데 가서도 연락 이어지면 하는 거고 아니면 말고 그런 느낌 시절인연이라는 말 믿는편
-
작성자안녕디지몽몽 작성시간 26.06.21 나
-
작성자연금복권당첨기원1일차 작성시간 26.06.22 나 진쯔 가족말고 없는데 문제있어듀 어쩔거야 마인드로 삼. 남들처럼 살겠다고 억지로 친구만들고 억지공감다 만들고 이것도ㅠ너무 스트레스임 ㅠ
-
작성자메리메리뿡뿡 작성시간 26.06.22 나 마음 잘 맞는 친구 한 두명 있으면 좋을텐데 쉽지가 않더라고 ㅋㅋㅋㅋㅋ
-
작성자멋진사람이되자 작성시간 26.06.22 나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