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

작성자로또1등당첨나야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55,451 목록 댓글 53
ㄹㅇ 헌혈 어플 보면 B형은 항상 압도적 1위







이게.맏따.
B형 최고👍
반박은 받지 않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제가요?? | 작성시간 26.06.22 ㅠ ㅠ 먹는약 있어서 단한번도 헌혈 해본적 없어... 슬프다 o형인데ㅜㅜㅜ
  • 작성자싱가폴유목민 | 작성시간 26.06.22 비형이 많이 안아파서 피쓸일이 얼마 없을수도있능걸까(?) ㅋㅋㅋㅋ
  • 작성자질병관리청장 | 작성시간 26.06.22 평화 사랑 정의 B형 👍
  • 작성자양념장 | 작성시간 26.06.22 B형이 이타적이긴 함
    (내 이야기..자소서 크크)
  • 작성자촬업촬업 | 작성시간 26.06.22 이게 맏따. B형 싸가지없다 하지마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