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헌혈의집에 B형 혈액이 가장 많은 이유 작성자로또1등당첨나야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56,111 목록 댓글 5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 헌혈 어플 보면 B형은 항상 압도적 1위이게.맏따.B형 최고👍반박은 받지 않읍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제가요?? | 작성시간 26.06.22 ㅠ ㅠ 먹는약 있어서 단한번도 헌혈 해본적 없어... 슬프다 o형인데ㅜㅜㅜ 작성자싱가폴유목민 | 작성시간 26.06.22 비형이 많이 안아파서 피쓸일이 얼마 없을수도있능걸까(?) ㅋㅋㅋㅋ 작성자질병관리청장 | 작성시간 26.06.22 평화 사랑 정의 B형 👍 작성자양념장 | 작성시간 26.06.22 B형이 이타적이긴 함 (내 이야기..자소서 크크) 작성자촬업촬업 | 작성시간 26.06.22 이게 맏따. B형 싸가지없다 하지마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