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지피티 꼴값 호들갑 ㄹㅈㄷ

작성자vocjns|작성시간26.06.21|조회수40,576 목록 댓글 7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8405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쿨립스 | 작성시간 26.06.22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다비치이해리강민경 | 작성시간 26.06.22 아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영블러드 | 작성시간 26.06.22 지피티도 결국 사용자가 길들이는 거라 사용자 스타일 따라감ㅋ 저건 채팅 대화 맥락이나 원래 사용하던 패턴 보고 원하는 답변 해주느라 저 염병 떠는 듯ㅋ 똑같은 질문 했을때 나는 이렇게 답변 받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블러드 | 작성시간 26.06.22 내가 커뮤니티에 올라온 지피티 니 개호들갑 떨면서 답변해준 캡쳐 보고 나한테는 어떻게 답변해줄지 궁금해서 물어본거라고 말하니까 이렇게 답변해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영블러드 | 작성시간 26.06.22 나는 지피티가 아부하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맞춤지침에 관련사항 넣어놓기도 했어서ㅋㅋ 지피티 답변은 결국 사용자가 선호하는 답변으로 따라가게 돼있음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