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젊은층 안락사 급증…‘정신적 고통 안락사’ 논란 가열

작성자fabulou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유노하우스윗 작성시간26.06.22 나같아도 할 수 있으면 했을 듯
  • 작성자 우영우 작성시간26.06.22 나도
  • 작성자 아주작은기적밍기적 작성시간26.06.22 ㄴㄷ 안아프게 죽을수있게 안락사가 낫다고생각함
  • 작성자 초파리박멸 작성시간26.06.22 저거 필요한 제도 같아 인구수도 많은데 죽겠다는 사람들은 그냥 죽을 자유도 좀 줘라
  • 작성자 bitter melon 작성시간26.06.22 그냥 안살고 싶은 사람이 자살로 생 마감하면 민폐라고 욕먹잖아 난 도입 필요하다고 생각해 살고싶은 사람이 있으면 안살고 싶은 사람도 있겠지
  •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22 사실 이제 ai 나오면 인간의 존재론에 대한 회의가 계속 나올 테고, 나는 인류문명이 이 정도로 발전했으면 죽음이 자연에 의해서만 결정돼야한다는 구시대적 발상에서 좀 벗어날 필요가 있다 생각함. 지구도 쓸모 없어지면 월이처럼 둥둥 우주 떠다녀야할 수도 있는데 그때 갑작스레 죽이지 말고 선별적 안락사 도입해야한다고 봄.
  • 작성자 두유맛집 작성시간26.06.23 제발좀해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