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안락사 급증…‘정신적 고통 안락사’ 논란 가열 작성자fabulou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유노하우스윗 작성시간26.06.22 나같아도 할 수 있으면 했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영우 작성시간26.06.22 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주작은기적밍기적 작성시간26.06.22 ㄴㄷ 안아프게 죽을수있게 안락사가 낫다고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파리박멸 작성시간26.06.22 저거 필요한 제도 같아 인구수도 많은데 죽겠다는 사람들은 그냥 죽을 자유도 좀 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tter melon 작성시간26.06.22 그냥 안살고 싶은 사람이 자살로 생 마감하면 민폐라고 욕먹잖아 난 도입 필요하다고 생각해 살고싶은 사람이 있으면 안살고 싶은 사람도 있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22 사실 이제 ai 나오면 인간의 존재론에 대한 회의가 계속 나올 테고, 나는 인류문명이 이 정도로 발전했으면 죽음이 자연에 의해서만 결정돼야한다는 구시대적 발상에서 좀 벗어날 필요가 있다 생각함. 지구도 쓸모 없어지면 월이처럼 둥둥 우주 떠다녀야할 수도 있는데 그때 갑작스레 죽이지 말고 선별적 안락사 도입해야한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유맛집 작성시간26.06.23 제발좀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