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미 외국인들이 한국이 미백수술/크림 바른다고 발작하는 이유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개념을 깏 끼라고 작성시간26.06.22 ㅇㅇ 저거 한국에서 천만원 이상 쓰면 국가에서 주는 특급기밀선물임 ㅇㅇ 와서 돈 써봐 보내줄게
  • 작성자 하여간에 별별별 작성시간26.06.22 아 진짜 도라이들인가... 홍인들중에 한국인보다 안하얀애들 수두룩빽빽한데 맨날 랄지
  • 작성자 빠오척친 작성시간26.06.22 그럼 너네도 와서 수술 시술 해바 ㅋㅋㅋ그렇게 흰피부에 대한 욕망이 가득하면 와서 하라고. ㅋㅋㅋㅋ
  •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22 미백크림이 진짜 하얗게 해주는거면 너네도 발라...
  • 작성자 절륜스님 작성시간26.06.22 미백수술이 어딨는데 대체
  •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22 미백수술이 진짜 있으면 백인되고싶은 흑인들부터 몰려왔겠지;
  • 작성자 안경의 행방 작성시간26.06.22 그럼 니네도 와서 좀 해 사서 좀 바르고
  • 작성자 오에이오 작성시간26.06.22 아니 하루죙일 땡볕에서 뛰는 축구선수를 리얼 코리안 스킨 오오 하는게 맞냐
  • 작성자 되레돼래됬됐댓걸 작성시간26.06.22 아오 쟤네 계속 한국인 하얀피부에 집착하니까 난 피부가 까만 편인데 뭔가 은근하게 기분 나쁨;;; 피부색에 별 생각 없었는데 쟤네가 꼬집을수록 난..? 하게 됨..
    그 외모 지적 한번 받으면 계속 신경 쓰이게 되는 것처럼
  •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6.06.22 한국인도 피부색 천차만별인데 지들이 편견에 가득 차서 인종차별하고 앉았네
  • 작성자 치실에 진심인 여시 작성시간26.06.22 ㅇㅇ 있으니까 와서 사가~~ 피부과 와서 돈좀 써~~
  •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22 진짜 븅신들인가? 햇볕 아래서 하루 종일 훈련하는 선수를 보고 자연스러운 피부 이지럴들.... 쟤네 나라에는 그늘도 없나봐
  •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22 매일 듬뿍 바르면 한두달 뒤에 백인보다 하얘지는 크림 있음 내가 직접 써보니 lg생활건강 제품이 젤 효과 좋았음
    딴데껀 효과 없는거 많은데 미백으로는 lg생활건강 께 최고임. 듬뿍 바를수록 효과 빨리 나오니까 아까워하지말고 듬뿍 발라야함
    lg생활건강꺼 치약도 미백에 좋음 샴푸도 머릿결에 좋음
    한국인들 비법인데 특별히 알려주는거임.
    누가 제발 번역좀 해서 퍼뜨려줘
  • 답댓글 작성자 뭔가부족하거든요 작성시간26.06.23 여시 엘지에 물렸지
  •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22 아니 좀 우생학적 생각이긴 한데 그렇게 피부 하얘지고 싶으면 한남 데려가서 결혼하든가; 솔직히 피부톤이 밝아질 수 있는건 타고난 유전밖에 없는데 미백크림이고 수술이고 진짜 지능... 카다시안가는 흑인이랑 결혼했던데 쟤넨 왜 저렇게 입만 터는지 모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