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외국인들이 한국이 미백수술/크림 바른다고 발작하는 이유 작성자hxbsks|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9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념을 깏 끼라고 작성시간26.06.22 ㅇㅇ 저거 한국에서 천만원 이상 쓰면 국가에서 주는 특급기밀선물임 ㅇㅇ 와서 돈 써봐 보내줄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여간에 별별별 작성시간26.06.22 아 진짜 도라이들인가... 홍인들중에 한국인보다 안하얀애들 수두룩빽빽한데 맨날 랄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오척친 작성시간26.06.22 그럼 너네도 와서 수술 시술 해바 ㅋㅋㅋ그렇게 흰피부에 대한 욕망이 가득하면 와서 하라고.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가방 작성시간26.06.22 미백크림이 진짜 하얗게 해주는거면 너네도 발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절륜스님 작성시간26.06.22 미백수술이 어딨는데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22 미백수술이 진짜 있으면 백인되고싶은 흑인들부터 몰려왔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경의 행방 작성시간26.06.22 그럼 니네도 와서 좀 해 사서 좀 바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에이오 작성시간26.06.22 아니 하루죙일 땡볕에서 뛰는 축구선수를 리얼 코리안 스킨 오오 하는게 맞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레돼래됬됐댓걸 작성시간26.06.22 아오 쟤네 계속 한국인 하얀피부에 집착하니까 난 피부가 까만 편인데 뭔가 은근하게 기분 나쁨;;; 피부색에 별 생각 없었는데 쟤네가 꼬집을수록 난..? 하게 됨..그 외모 지적 한번 받으면 계속 신경 쓰이게 되는 것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의조각 작성시간26.06.22 한국인도 피부색 천차만별인데 지들이 편견에 가득 차서 인종차별하고 앉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실에 진심인 여시 작성시간26.06.22 ㅇㅇ 있으니까 와서 사가~~ 피부과 와서 돈좀 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22 진짜 븅신들인가? 햇볕 아래서 하루 종일 훈련하는 선수를 보고 자연스러운 피부 이지럴들.... 쟤네 나라에는 그늘도 없나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대에눕기 작성시간26.06.22 매일 듬뿍 바르면 한두달 뒤에 백인보다 하얘지는 크림 있음 내가 직접 써보니 lg생활건강 제품이 젤 효과 좋았음 딴데껀 효과 없는거 많은데 미백으로는 lg생활건강 께 최고임. 듬뿍 바를수록 효과 빨리 나오니까 아까워하지말고 듬뿍 발라야함lg생활건강꺼 치약도 미백에 좋음 샴푸도 머릿결에 좋음한국인들 비법인데 특별히 알려주는거임.누가 제발 번역좀 해서 퍼뜨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뭔가부족하거든요 작성시간26.06.23 여시 엘지에 물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멩이 작성시간26.06.22 아니 좀 우생학적 생각이긴 한데 그렇게 피부 하얘지고 싶으면 한남 데려가서 결혼하든가; 솔직히 피부톤이 밝아질 수 있는건 타고난 유전밖에 없는데 미백크림이고 수술이고 진짜 지능... 카다시안가는 흑인이랑 결혼했던데 쟤넨 왜 저렇게 입만 터는지 모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