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3만보챌린지작성시간26.06.22
갈말 나한테 물어보지마 내가 뭐라고 할 권리는 없고 그정도는 자체적으로 판단해 다만 장례식장을 간다면 너와는 계속 만나진 못할 것 같아 그것도 내 자체적 판단임 이건 니가 장례식에 갔기 때문에 헤어진다는 생떼가 아니라 그냥 그거랑 독립적인 내 판단임
답댓글작성자3만보챌린지작성시간26.06.22
저 현여친의 감정을 미성숙한 질투라고만 납작하게 해석하는 게 뭐랄까.. 여성의 복잡한 감정선과 분노를 히스테릭으로 치부하는 여성혐오랑 매커니즘 자체는 비슷한 것 같음 이성애 관계에서 전여친에게 가지고 있는 감정이 성애만 있는 게 아닌 것처럼 저 남자에게 장례식 가지 말라고 말하는 현여친 또한 여러 생각과 복잡한 감정이 얽혀있을 거임 그걸 질투로만 ㄹ환원할 순 없는 부분이 있는 듯
장례식 가는게 도리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님 자꾸 남한테 책임을 미루는게 이상한거지 헤어지고 새여친 만난 과정도 이상함 그렇게 사랑했는데 여친이 헤어져달라고 헤어졌다? 자기가 만나고 싶으면 계속 만나는거지 왜 이유로 전여친을 댐 헤어진거 새여친 만든거 모두 본인이 선택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