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연인의 전 연인 장례식 보낸다? 못 보낸다?

작성자베리밤훼이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ndjshhw 작성시간26.06.22 나도 보내주긴하는데 내가 만나지는 못할거같아
  •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22 보냄
  • 작성자 3만보챌린지 작성시간26.06.22 갈말 나한테 물어보지마 내가 뭐라고 할 권리는 없고 그정도는 자체적으로 판단해 다만 장례식장을 간다면 너와는 계속 만나진 못할 것 같아 그것도 내 자체적 판단임 이건 니가 장례식에 갔기 때문에 헤어진다는 생떼가 아니라 그냥 그거랑 독립적인 내 판단임
  • 답댓글 작성자 3만보챌린지 작성시간26.06.22 저 현여친의 감정을 미성숙한 질투라고만 납작하게 해석하는 게 뭐랄까.. 여성의 복잡한 감정선과 분노를 히스테릭으로 치부하는 여성혐오랑 매커니즘 자체는 비슷한 것 같음 이성애 관계에서 전여친에게 가지고 있는 감정이 성애만 있는 게 아닌 것처럼 저 남자에게 장례식 가지 말라고 말하는 현여친 또한 여러 생각과 복잡한 감정이 얽혀있을 거임 그걸 질투로만 ㄹ환원할 순 없는 부분이 있는 듯
  • 작성자 Bbokmuyhj 작성시간26.06.22 가고 헤어져 걍
  • 작성자 수영수영해 작성시간26.06.22 당연히 보내준다
  •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22 본인이 책임지기 싫어서 여친한테 미루는거 아님?
    가든 안가든 니가 정하는 거고 여친이 서운하든 헤어지든 여친이 정하는 건데
    선택도 책임도 본인이 지는 거지
  • 답댓글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22 가고 싶은데 헤어지긴 싫고 못가면 여친 탓이고

    장례식 가는게 도리냐 아니냐의 문제가 아님
    자꾸 남한테 책임을 미루는게 이상한거지
    헤어지고 새여친 만난 과정도 이상함 그렇게 사랑했는데 여친이 헤어져달라고 헤어졌다? 자기가 만나고 싶으면 계속 만나는거지 왜 이유로 전여친을 댐
    헤어진거 새여친 만든거 모두 본인이 선택한거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