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밥천국가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22 이런 거 보면 망했다고 생각했던 순간들 끝에서 또 다른 기회가 열리는거 같음
기회를 잡아서 새로운 길을 가느냐 아니면 계속 망했던 순간들만 붙잡고 있느냐로 나뉘는 거 같아 -
작성자삼겹살볶음밥 작성시간 26.06.22 진짜 밑바닥을 찍으면 새로운 길이 열리는 거 공감 ㅋㅋㅋ모든 걸 내려놨기 때문에 그 빈자리가 채워짐
-
작성자오늘도살아남지 작성시간 26.06.22 늦었는데 하고싶은것도 없으면 어쩌지
-
답댓글 작성자hellohello777 작성시간 26.06.22 그냥 물 흐르듯이 살아 좋아하는게 생길 때까지
-
작성자pqlsmdnbd 작성시간 26.06.22 인생사 새옹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