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는 인생의 대형 지각생이다’라고 생각했다는 김민경 편집자.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21|조회수36,100 목록 댓글 20

출처:https://www.dmitory.com/issue/409881028

 

 

 

 

 

 

 

 

 

https://youtu.be/QrkZUQ2ERfI?si=58w02TTM2JxM0O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밥천국가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22 이런 거 보면 망했다고 생각했던 순간들 끝에서 또 다른 기회가 열리는거 같음
    기회를 잡아서 새로운 길을 가느냐 아니면 계속 망했던 순간들만 붙잡고 있느냐로 나뉘는 거 같아
  • 작성자삼겹살볶음밥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밑바닥을 찍으면 새로운 길이 열리는 거 공감 ㅋㅋㅋ모든 걸 내려놨기 때문에 그 빈자리가 채워짐
  • 작성자오늘도살아남지 | 작성시간 26.06.22 늦었는데 하고싶은것도 없으면 어쩌지
  • 답댓글 작성자hellohello777 | 작성시간 26.06.22 그냥 물 흐르듯이 살아 좋아하는게 생길 때까지
  • 작성자pqlsmdnbd | 작성시간 26.06.22 인생사 새옹지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