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부모들이 둘째를 낳게 되는 과정 작성자영원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결과 속에 머무는 것 작성시간26.06.22 다 저 생각에 낳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묠묭 작성시간26.06.22 딸둘이 베스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투움바 작성시간26.06.22 울 엄빠 없으면 남겨질 유일한 가족 내 호메 언니ㅠㅠ 내 평생 베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냠냠냠냐미냐 작성시간26.06.22 엄마 왜 언니 안낳아줬어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로람불 작성시간26.06.22 근데 자식입장에서 있는게 진짜훨 나 없었으면 힘들었겠다생각든적많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ur 작성시간26.06.22 나도 동생있어서 너무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곽태풍 작성시간26.06.22 난 0명 아님 2명이라고 말하고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걀걀갸르 작성시간26.06.22 우리 부모님이 나에게 준 가장 큰 선물은 내 여동생 낳아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노는 나의 힘 작성시간26.06.23 자매 있으면 살면서 웬만한 인간 관계에 집착 안 하게 됨ㅋㅋ 언제나 내 편이고 취향 입맛 똑같은 사람이 하나 더 있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꿈속이불 작성시간26.06.23 나도 내 형제들 사랑해 나 대신 결정해줘서 대단히 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랑캉우 작성시간26.06.23 난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23 동생있어서 너무 좋아 나 동미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켓팅실패한사람 작성시간26.06.23 마자 나도 언니랑 동생 있어서 너무 좋음 친구들 다 손절해도 언니랑 동생이 남아 나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햽삐해피 작성시간26.06.23 맞아 내동생 그래서 낳았다고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졷본꺼우져 작성시간26.06.24 근데 나도 오빠랑 대단히 친하진 않지만.. 없었으면 좀 힘들었을거 같음 형제는 있어야한다고 생각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 버 작성시간26.06.24 난 너무 싫었어..동생 때문에 우울증까지 걸림 서로 성향이 너무 달라서 힘들었어스트레스때문에 걍 죽을까 싶었던적이 매일이었음 (성인되어서도 여자는 위험하다고 계속 둘이 같이 살게했음 30대초반이 되어서야 드디어 독립함)몸이 멀어져서 이제야 좀 사는 것 같아.. 30년이 난 지옥이었음 ..그래서 외로워보인다고 낳는다라는 지인들 말 들으면 이해불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제구역 작성시간26.06.25 외동 행복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37 38 현재페이지 39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