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퍼민트ㅌi 작성시간 26.06.22 일단 뭐요 는 안 볼 거임
-
작성자닉넴할거업슴 작성시간 26.06.22 우리가 뭐요 안봐도 어르신들은 뭐요만볼듯.. ㅠ 요즘 세대는 티비를 안봐~
-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 26.06.22 남자 나오는거 안봐요
-
작성자냥냥냥미야옹 작성시간 26.06.22 임뭐요는 임뭐요 팬들만 보지않을까...?
-
작성자꾸운메밀 작성시간 26.06.22 근데 티비 보는 주연령층이 연령층인지라..ㅠ 시청률만 놓고 기사 내지않았으면 좋겠음
이효리만 잘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