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왜 우리나라는 안락사 도입 안되는건지 말하는 달글

작성자비둘기구구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1,522 목록 댓글 380

스위스까지가서 안락사하는데
자기 안락사하고싶다는 2030도 많은데

왜 안락사 도입 안되는건지 말하는 달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시멜로웰시 | 작성시간 26.06.23 복지체제 너무 잘되어있음
  • 작성자까시가되어걸으리 | 작성시간 26.06.23 살인으로 변질될 가능성 너무 높음..
  • 작성자푸데데 | 작성시간 26.06.23 우수수 줄어드는 노동인구수,,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23 안그래도 자살률 OECD중에 최곤데 안락사까지 허용하겠노..ㅋㅋ
  • 작성자밥보다과자 | 작성시간 26.06.23 우린 부품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