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왜 우리나라는 안락사 도입 안되는건지 말하는 달글 작성자비둘기구구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21,524 목록 댓글 38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위스까지가서 안락사하는데자기 안락사하고싶다는 2030도 많은데왜 안락사 도입 안되는건지 말하는 달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시멜로웰시 | 작성시간 26.06.23 복지체제 너무 잘되어있음 작성자까시가되어걸으리 | 작성시간 26.06.23 살인으로 변질될 가능성 너무 높음.. 작성자푸데데 | 작성시간 26.06.23 우수수 줄어드는 노동인구수,,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23 안그래도 자살률 OECD중에 최곤데 안락사까지 허용하겠노..ㅋㅋ 작성자밥보다과자 | 작성시간 26.06.23 우린 부품이잖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