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만 병원 안보낸 무도 제작진.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룰루멜론 작성시간26.06.23 글쎄.. 근데 무도 보면 걍 서로가 서로한테 가해자임 서로서로 감정 상한적 없는 사이 없을걸길이 ㅂㅁㅅ 딸이랑 ㅇㅈㅅ 아들 비교해서 찐으로 서운해하는것도 나오고 그랬는데 걍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 줌ㅈㅈㅎ도 여린데 어케 버텼냐는 말 많은데 초창기에 ㅈㅈㅎ가 ㄴㅎㅊ이랑 ㅎㅎ 집합시켰다는 얘기 개많음걍 누구 하나 콕 집을 거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쩌러도너무쩌렀어 작성시간26.06.23 2 그게 진짜 잘보이는데.... 다른 멤버들은 무도팬들 생각해서 좋게좋게 하던데 정형돈은 항상 무도 얘기나오면 한만 풀어서 이젠 좀... 몇년전에도 저랬는데 아직도 저럴줄은 몰랐음 무도 ㄹㅇ 사람 갈면서 만들어간거라서 누구하나 상처없는 사람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윗탱 작성시간26.06.23 난 어릴때 무도 분위기 뭔가 이상해서 안좋아했음 뭔가 서로 꼽주는 불편한 분위기..ㅜ 하나도 안웃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26.06.23 그냥 정형돈 감싸주는 척 하면서 유재석 싫다는 사람 다 나온듯 여기서 누구편이네 열내봤자 저들끼리는 가깝게는 안 지내더라도 서로 응원하면서 잘살거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리베리스트로베리베리 작성시간26.06.23 무도키즈인데 걍 그때는 웃겨여야 한다는 이유 하나로 서로서로 인신공격 쩔었어 정형돈이 절대 일방적인 피해자 아님... 그냥 유재석이 고생 많았겠다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측이세요? 작성시간26.06.23 서열질이랑 다른얘긴데 무도감성 싫어ㅠㅠ 나만아니면돼!! 이거 ㅋㅋㅋㅋ솔직히 사회전반적으로 저런 갬성 은은하게 있는거 무도가 시작이라 생각해서 싫어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1 현재페이지 3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