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형돈만 병원 안보낸 무도 제작진.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2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룰루멜론 작성시간26.06.23 글쎄.. 근데 무도 보면 걍 서로가 서로한테 가해자임 서로서로 감정 상한적 없는 사이 없을걸
    길이 ㅂㅁㅅ 딸이랑 ㅇㅈㅅ 아들 비교해서 찐으로 서운해하는것도 나오고 그랬는데 걍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 줌
    ㅈㅈㅎ도 여린데 어케 버텼냐는 말 많은데 초창기에 ㅈㅈㅎ가 ㄴㅎㅊ이랑 ㅎㅎ 집합시켰다는 얘기 개많음
    걍 누구 하나 콕 집을 거 없음
  • 답댓글 작성자 쩌러도너무쩌렀어 작성시간26.06.23 2 그게 진짜 잘보이는데.... 다른 멤버들은 무도팬들 생각해서 좋게좋게 하던데 정형돈은 항상 무도 얘기나오면 한만 풀어서 이젠 좀... 몇년전에도 저랬는데 아직도 저럴줄은 몰랐음 무도 ㄹㅇ 사람 갈면서 만들어간거라서 누구하나 상처없는 사람 없음
  • 작성자 스윗탱 작성시간26.06.23 난 어릴때 무도 분위기 뭔가 이상해서 안좋아했음 뭔가 서로 꼽주는 불편한 분위기..ㅜ 하나도 안웃기고
  • 작성자 미에로화이바 작성시간26.06.23 그냥 정형돈 감싸주는 척 하면서 유재석 싫다는 사람 다 나온듯 여기서 누구편이네 열내봤자 저들끼리는 가깝게는 안 지내더라도 서로 응원하면서 잘살거임 ㅋㅋㅋㅋ
  • 작성자 베리베리스트로베리베리 작성시간26.06.23 무도키즈인데 걍 그때는 웃겨여야 한다는 이유 하나로 서로서로 인신공격 쩔었어
    정형돈이 절대 일방적인 피해자 아님...
    그냥 유재석이 고생 많았겠다 싶음
  • 작성자 사측이세요? 작성시간26.06.23 서열질이랑 다른얘긴데 무도감성 싫어ㅠㅠ 나만아니면돼!! 이거 ㅋㅋㅋㅋ솔직히 사회전반적으로 저런 갬성 은은하게 있는거 무도가 시작이라 생각해서 싫어함 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