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나 회피형이기는한데 회피하면 되게 안정적이던데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51,330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d1rtynikes/status/2068201338853531992?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비빅버거 | 작성시간 26.06.22 회피형인데 회피하면 편하긴해ㅋㅋㅋㅋㅋㅋ 작성자-2kg | 작성시간 26.06.22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자신비아파트고스트볼x | 작성시간 26.06.22 저것도 지금당장 안정이지 나중에 폭풍 거하게 맞음 물론 자기 자신이 제일 힘들어 ㅋㅋ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 작성시간 26.06.22 주변이 힘들지 뭐ㅋㅋㅋㅋ 언젠가 업보빔 맞음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22 송직히 진짜 맞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