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반려동물 키우는 여시들 공감 작성자왕코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686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문다봉자기전 숏츠나 릴스보는데 갑자기아픈 반려동물, 유기동물 이야기 나오면눈물 주르륵 흘림 ㅜㅜㅜㅜ그리고 눈물 좀 닦은다음모모야 두부야 콩이야 코코야!!!!!!!!(반려동물 이름)부름ㅜㅜ그리고 괜히 뽀뽀하고 안아줌꼬신내 깊게 맡고 진정함ㅜㅜ끝🐶🐱❤️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트라이더 : 드리프트 | 작성시간 26.06.22 이 글보고 뽀갈완 작성자로또당첨운명 | 작성시간 26.06.22 나잔아 ㅠ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6.22 사찷당핻내 작성자편안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22 나다 작성자호랑이를키워도이거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22 먼지 사랑해ㅜㅜ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