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반려동물 키우는 여시들 공감

작성자왕코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685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문다봉

자기전 숏츠나 릴스보는데

갑자기

아픈 반려동물, 유기동물 이야기 나오면

눈물 주르륵 흘림 ㅜㅜㅜㅜ

그리고

눈물 좀 닦은다음


모모야 두부야 콩이야 코코야!!!!!!!!
(반려동물 이름)부름ㅜㅜ


그리고 괜히 뽀뽀하고 안아줌
꼬신내 깊게 맡고 진정함ㅜ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트라이더 : 드리프트 | 작성시간 26.06.22 이 글보고 뽀갈완
  • 작성자로또당첨운명 | 작성시간 26.06.22 나잔아 ㅠ
  • 작성자펫샵충들죽인다 | 작성시간 26.06.22 사찷당핻내
  • 작성자편안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22 나다
  • 작성자호랑이를키워도이거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22 먼지 사랑해ㅜ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