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녀 사이 친구가 절대 불가능한 이유 ㅎㄷㄷ

작성자왗츠|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촉법노인 작성시간26.06.22 남미새는 자기는 전혀 감정 없었는데 상대가 들이대서 사겨준거로 뽕차는 애들이라 알면서도 모르는척 이 깍 깨물걸
  •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22 요즘 같이 게임하는 무리가있는데 진짜 그안에 게이말고는 다 그렇더라ㅋㅋㅋ 게이 실제로 첨 친구해본건데 같이놀때 편하더라 나 여자로 안봐서
    나머진....ㅅㅂ
  •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22 ㅇㅈ 대학교때까진 여자남자 무리지어서 어울리는 경우 많고 나도 그때 남사친 많았는데 사회나오고 하나둘씩 끊김 그리고 다들 여친있고 결혼했는데 연락을 어떻게함? 그리고 여남무리 지어서 노는것도 대학때까지나 유효하지 졸업하면 그 모임도 다 파해서 없음 ㅋㅋ
  •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22 ㅇㅈ 찐 남사친 1명있는데 20대 후반부터는 생일때나 깁티 주고받으면서 안부묻고 연락 아예안함
    글고 여남 섞여있던 무리는 이제 다 사라지거나 아예 여친남친이나 와이프들까지 합쳐서 만나서 개큰무리됨
  •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22 나도 딱 저런 생각이라 여자남자 친구 없다고 생각함ㅋㅋㅋ 여자는 남자를 남자로 안 볼 수 있는데 남자는 절대 무조건 여자를 여자로 봄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가능한 것도 홍일점 아닌이상 온갖 가능의 씨앗을 여기저기 뿌려 놓는 시기라 빨리 싹트는 곳에 신경쓰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ㅋㅋㅋㅋㅋ
  • 작성자 파이이팅 작성시간26.06.22 윽…
  • 작성자 몹인지아랏내ㅡㅡ 작성시간26.06.22 동의함
    근데 이런 의견 표출하면 왜 세상을 다 이성애적으로 보냐고 화내더라
    본인 진짜 막역한 남사친 있다면서.......걔랑 사귀는생각하면 토할거같다면서....
    그러를 그러세요
  • 작성자 쫀득쫜득 작성시간26.06.22 여자무리에 남자 하나는 뭘까
  • 작성자 초기화기본 작성시간26.06.22 고백공격 여러번 당함ㅋㅋㅋ자랑아니고 걍 짜증남
  • 작성자 네모로직고수 작성시간26.06.22 이거 20대 극 초반에 깨달아서 다행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