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잇티제잇프제작성시간26.06.22
ㅇㅈ 대학교때까진 여자남자 무리지어서 어울리는 경우 많고 나도 그때 남사친 많았는데 사회나오고 하나둘씩 끊김 그리고 다들 여친있고 결혼했는데 연락을 어떻게함? 그리고 여남무리 지어서 노는것도 대학때까지나 유효하지 졸업하면 그 모임도 다 파해서 없음 ㅋㅋ
작성자귤쿵야작성시간26.06.22
나도 딱 저런 생각이라 여자남자 친구 없다고 생각함ㅋㅋㅋ 여자는 남자를 남자로 안 볼 수 있는데 남자는 절대 무조건 여자를 여자로 봄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가능한 것도 홍일점 아닌이상 온갖 가능의 씨앗을 여기저기 뿌려 놓는 시기라 빨리 싹트는 곳에 신경쓰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