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22
2주 단식도 할만한던데.. 진심 쟤넨 뭐하냐. 국짐도 단식한다고 해놓고 걍 디톡스하고 끝냈잖아. ㅉㅉ
-
작성자나젤리
|
작성시간
26.06.22
쫀득하게 처먹었네
-
작성자해피강와쥐
|
작성시간
26.06.22
부정선거시위면 재선거를 외쳐ㅋㅋㅋㅋ이재명이 왜 하야를해 빡대가린가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22
부정선거랑 이재명 하야랑 뭔 상관인데?
-
작성자혼자가너무좋은걸어쩌라구요
|
작성시간
26.06.22
애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