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문자 세대들은 기억하는 요금제.JPG

작성자투우쓰|작성시간26.06.21|조회수25,079 목록 댓글 56

 

비기 알 

 

비기 알 갯수에 따라 통화나 문자를 할 수 있는 적정선이 있었음

비기 알 부족하면 친구한테 먹을것 사주고 좀 달라고 했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끼리땃지 | 작성시간 26.06.22 문자 무제한이 있었다고 ....? 알 3000개가 최대아니었냐고........
  • 작성자철웅이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모자르면 고객센터 전화해서 충전하고그랬는데 .... 나중에 문자무제한으로 바꿈
  • 작성자나젤리 | 작성시간 26.06.22 난 팅팅팅
  • 작성자주원 | 작성시간 26.06.22 1513 누르면 안녕하세요 비기알 서비스입니다
    알 충전은 1번 알 주고받기는 2번 이런거 나왔던 기억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되레돼래됬됐댓걸 | 작성시간 26.06.22 lg 홀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맞나ㅋㅋㅋ홀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