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게티.jpg 작성자이도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S. Bach(1685-1750) 작성시간26.06.22 다떠나서 이름이 너무 한남같아서 진입장벽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녀배달부킼킼 작성시간26.06.22 진짜 최악이엇어… 돈 ㅈㄴ아깝고 배민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소나 작성시간26.06.22 최악..노맛..기성품소스에 버무린 맛인데 나한테는 너무 짰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포포포미닛 작성시간26.06.22 페퍼로니랑 치즈 등 토핑 질 자체가 떨어져서 인스턴트맛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포츠겨털 작성시간26.06.22 나한텐 너무 맵고 자극적이엿음 ㅠ 가끔 생각은 나는데 막상 시키지는 않는... 딱 한번 먹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랜덤닋 작성시간26.06.22 너무 물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APPY 작성시간26.06.22 아니근데 저 샤픈효과 존나 쎄게 준거같은 보정법 너무 맛없어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zy.skuukzky 작성시간26.06.22 ㅈㄴ헤비하기만하고 개맛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랑플 작성시간26.06.22 이거맛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빅버거 작성시간26.06.22 맵더라.. 막창따로 먹고 치즈오븐스파게티 먹는게 더 나을거같았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에이오 작성시간26.06.22 예전에 시켜봤는데 내장냄새 너무 나서 못먹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뭐하노 작성시간26.06.22 3번 먹어봤는데닭발게티(중당)>매운게티(초보맛)>항정 순으로 맛있었음항정은 기름지고 느끼하더라,,엽기국물닭발 먹어보고 싶었는데 우리동네 맨날 품절이라 마침 닭발게티 나왔다고 해서 이걸로 처음 입문했는데 맛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nsada 작성시간26.06.22 와 이게 체인이었어? 나는 집에서 걍 푸짐하게 많이 해먹는게 돼지게티인줄?! 집에서 혼자 2~3인분 해먹으면서 돼지게티다 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올해는되겠지 작성시간26.06.22 난 이거 좋아해ㅋㅋㅋㅋ 아는 맛이고 평범하게 매운데 계속 생각나는 맛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essYou 작성시간26.06.22 어우 더부룩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종선 작성시간26.06.22 체인점 이름이엇어..? 마크정식처럼 직접 해먹는건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22 옛날에 나간 소개팅에서 약간 문세윤 닮은 소개팅남이 돼지게티 아냐고 초면에 돼지게티 찬양을 하길래 그때알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쥐썬더프린세스 작성시간26.06.22 왜케 ai같아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질타 작성시간26.06.22 오랜만이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