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시들의 '멋진 신세계' ost 최애곡은?

작성자박창|작성시간26.06.21|조회수4,911 목록 댓글 52

출처: 여성시대 박창


남종- 하여튼

너와 나의 눈빛 부딪칠 때
얼마나 많은 장면
겹쳐 보이는지
빈틈없이 번져 가

애써 외면을 해 봐도 소용없어
이토록 나 고장이 나서
지나치지 못해

https://youtu.be/LbJ2v8-ihnE?si=A3ytaW0iOL3b7k7l



영케이- 다시 돌아온 계절

어쩌면 기억보다 더 멀고 먼
시간부터 오래 약속해 온 일일지 몰라
한참을 돌고 또 돌아와서
이 계절 위에 도착한
이토록 눈부신 날의 우리
다시는 없을
마지막이 될
이번의 계절 너만은 꼭 지켜줄게

https://youtu.be/Zlw_EjSsxAg?si=WpqJ-heBEm143j
9G




그윈 도라도- 마음을 놓치다

어떤 날로 다시 돌아갈 수 없다면
아껴둔 맘을 끊어 살아야 할 텐데
숨을 다해 세상에게 두 번 다시 지지 않게
간절한 맘 힘든 이 맘 숨겨봐요

https://youtu.be/M0J4F_jSlag?si=0j-Ai83YolfCTV
sl



CHEEZE- Universe

있잖아 너라는 Universe
그 안에 날 비춰줘
멀리 돌아온 시간의 끝에
오늘은 말할게
You're my only universe
내 모든 것의 이유

https://youtu.be/7heiZWvuit0?si=8TPZh4RQTPScaYT4




서자영- 조용한 기적

어떤 말로도
설명할 길 없어
어떤 글로도
이 맘을 다 표현할 길이 없어

가슴속으로
기도하듯 불러
모든 날 내 모든 숨의 이유
나의 그대

https://youtu.be/Zc4u0gLS1H0?si=vLhRsvWv0rM9Uot
U



온유- Into You

어설픈 장난으로
넘기려 해봐도 내 맘은 자꾸자꾸 깊어져 가
아무렇지 않게 널 대하려 할수록
이미 내 맘 들킨 것 같아

점점 다가올 때마다
설렘이 피어나 넘쳐 버릴 것 같아

https://youtu.be/3yNV3IqB8WA?si=tLGULW4kt_sdm4AG



안다은- 바래진 말들

수없이 되뇌이던
그대의 이름만이
나지막이 맴돌다
이내 사라지네요

실은 점점 흐려져 가
멀어지던 그대 모습
좀 더 눈에 담았을걸

https://youtu.be/zVa6ijxN4xY?si=cdgEOT4GQkJGt
FRn



서자영- Falling in Line (조용한 기적 영어 ver)

I hear the voice of old time lore
It comes into my place
Pulling me in close to here, and
I know it’s you

I’ll keep moving with the time
To hold you back

https://youtu.be/FWSpNQyaTlI?si=db0Y0z86CHBvy1ca






참고로 나는 Falling in Line이 최애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T IS OUR TURN | 작성시간 26.06.22 조용한 기적
  • 작성자굴뚝빵 | 작성시간 26.06.22 우우우 아아
  • 작성자형아 | 작성시간 26.06.22 우우우 아아~
  • 작성자빠나나유유 | 작성시간 26.06.22 근데 노래 진짜 다 좋다 ㅋㅋㅋㅋ
  • 작성자추노금 | 작성시간 26.06.26 다시 돌아온 계절이 제일 좋았는데 막화 보고 하루종일 바래진 말들 듣고 있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