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살면서 좋은 건 인복 vs 돈복 둘 중에 하나만 골라야한다면?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21|조회수3,464 목록 댓글 109

출처: 여성시대 소르당








1. 인복











2. 돈복




다양한 의견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도없는닉네임고민 | 작성시간 26.06.22 2~~ 있는 돈으로 선한 영향력 베풀며 살다가 흔치 않게 좋은 인연 마주했을 때 잘 잡고 유지하며 살 듯
  • 작성자코스피힘내라 | 작성시간 26.06.22 인복 돈은 내가 벌 수 있는데 인복은 운도 따라줘야함
  • 작성자이불위에누워만있고싶어 | 작성시간 26.06.22 무조간 인복이야
  • 답댓글 작성자이불위에누워만있고싶어 | 작성시간 26.06.22 인복있는 사람이 가난 버티는 것보다 돈복읶는 사람이 외로움 버티는게 더힘듦
  • 작성자둥딩딩둥 | 작성시간 26.06.22 인복이 있어야 인생이 더 즐거울거 같기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