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43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2845421





너무하다 진짜...



https://www.youtube.com/watch?v=LTmcHWbUcB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닝네임 | 작성시간 26.06.22 짇짜 왜저럴까
  • 작성자퉤. | 작성시간 26.06.22 안에 남자든여자든 누가 잇든 경차타면 개무시함...
    기본적으로 경차=여자라고 생각하기에..
    근데 남자들이 경차 더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빙신들 ㅈ같이 운전해서 사고내고 갑질하려고 하는데 차 안에서 남자 나오면 존나 놀라함; 블박유튭들 보면 그러더라 ㅋㅋ ...
  • 작성자댜주탸구가제야냐 | 작성시간 26.06.22 우선 출근길에 클락션 5회이상 누름
    ㄹ화를 장착하고 차에
  • 작성자벨리즈 | 작성시간 26.06.22 레이 천장 높아서 덩치큰 남자들이 은근 마니 타는데 ㅅㅂ
  • 작성자고영시민입니다 | 작성시간 26.06.23 미친새끼들 와 저건 범죄 수준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