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배우들도 은근 인기상 개좋아하는듯ㅋㅋㅋㅋㅋ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22|조회수28,137 목록 댓글 5

출처: https://youtube.com/shorts/RrBG33oiQJc?si=B3IPIdDu-X-ocULh
출처 https://m.news.nate.com/view/20251220n02170
출처https://v.daum.net/v/H2iofC0gux






휀걸들의 사랑담긴 노력이 들어가야 받을수 있는 상이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박정민은 백상 영화부문에서
신인상, 조연상, 최우수상 루트를 타긴했음




이런거 별로 연연해하지 않을것 같았는데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yena.jigumina | 작성시간 26.06.22 배우들이 돌보다 더 팬걸들 좋아하는 것 같음...
  • 작성자이번주만버터 | 작성시간 26.06.22 휀걸들의 사랑의 증표라 그런가...? 아무래도 평상시엔 휀걸들의 사랑을 체감할 일은 적으니까
  • 작성자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2 아이돌이나 가수는 그래도 무대에서 팬들 보면서 팬사랑 바로 느낄 수 있는데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작품 찍고 영화는 그래도 무대인사 같은거 있어서 그나마 볼 수 있대도 드라마는 거의 못보니까... 그렇지 않을까 싶기도?
  • 작성자항도니낮잠 | 작성시간 26.06.22 배우들은 인기의 실체를 눈으로 보기가 힘들어서 그런가보다 ㅋㅋㅋㅋㅋ
  • 작성자룬의 | 작성시간 26.06.22 연기는 내가 노력해서 잘할수 있는건데 인기는 그게 아니라 그런가ㅋㅋ 스타성 있어야 되는거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