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NT-SF별로 극명하게 갈린다는 꼬마전구 이야기

작성자왗츠|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4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숨쉬는짱아 작성시간26.06.26 NF인데 왜왜?가 더 싫음.. 삐지는게 성가신거보다 왜왜?에 대답해줘야되는게 더 성가심ㅋㅋㅋㅋㅋㅋ 왜왜? 하는 애들은 습관적으로 맨날 왜왜거림ㅋㅋㅋ알아서 생각을 좀 하고 말을 해;; 그리고 저런애들이 맨날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라는데 대화에는 글자만 있는게 아니라 어투 몸짓 표정 목소리의 높낮이 크기 등등 모든게 다 포함된게 대화예요... 그럼 왜왜? 하는데 상대방이 왜겠어? 라고 되물으면 그것도 아방하게 아~ 퀴즈내는건가? 이렇게 생각할거임? 왜겠어는 꼽주려고 말하는거잖아 그런데도 그렇게 대답할거라고 한다면... 진짜 대화의 의도와 맥락을 못잡는 ㄹㅇ 맥랑맹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