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명품백 가격인 줄…스마트폰 ‘300만원’ 시대 오나

작성자꽃의언덕|작성시간26.06.22|조회수8,148 목록 댓글 56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4136939?sid=101



중략



부품값 올라서 스마트폰 업계도 난리인가봄
하반기에 출시되는 기기들 300까진 오바여도 많이 오르긴 할듯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뽑뽀 | 작성시간 26.06.22 성능 ㅈㄴ좋은데 카메라는 구린 폰은 안 내주나 카메라 안 써..
  • 작성자사바이디 | 작성시간 26.06.22 오래써야겟다ㅠ...
  • 작성자횡성토마토 | 작성시간 26.06.22 17그냥 사야겠다 ..
  • 작성자오동통통 | 작성시간 26.06.22 진짜 너무 비싸요..ㅠㅠㅠㅠㅠ
  • 작성자대통령실 | 작성시간 26.06.22 아씨 26사야하나.....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