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저시급 7년동안 동결인거 알아? 작성자고구려은단|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abrinalove 작성시간26.06.22 이젠 7달러 유지 하려면 10700원 되야 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워와 목욕 작성시간26.06.22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럴수도있겠군 작성시간26.06.22 물가는 오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dfgqjlp 작성시간26.06.22 7년 전보다 지금이 생활수준 더 각박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트랄 작성시간26.06.22 22222 물가도 엄청 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리미이 작성시간26.06.22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고곡고구마먀 작성시간26.06.22 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킨과바베큐사이 작성시간26.06.22 555ㅇㄱㄹㅇ 근로소득이 물가상승을 못따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토버즈 작성시간26.06.22 그 와중에 나는 4년 동결이면........그냥..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gxkgme 작성시간26.06.22 진짜 물가는 오르는데 임금이 ㄹㅇ 안 오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과부 작성시간26.06.22 진짜 7년전이 더 살만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22 물가가 그만큼 쳐올랐겠죠 수입해서 쓰는게 얼만데 당장 내가 미국가서 쇼핑 안 한다고 뭔 상관이냐 이러는거 멍청한 소리 아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르륵 작성시간26.06.22 ㅅㅂ ㅠㅠ 엉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씨 좋음 작성시간26.06.22 7년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날의 검 작성시간26.06.22 7년전으로 돌려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맘때 비요뜨 작성시간26.06.22 코로나 직전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사늼 작성시간26.06.22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