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제 와서 보면 모두가 꺼드럭거리고 싶어서 안달나있음 인간 심리가 그런가봐요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22|조회수13,661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cold brew
https://x.com/quocoa_cola/status/2068133244575637696








꺼드럭꺼드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말라야솔트주방세제 | 작성시간 26.06.22 문제는 .. 전시회 1-2번 가고 뭐 잠깐 배우고 꺼드럭 거리는 사람도 많다는 것 ㅜ
  • 작성자라이트세레나데 | 작성시간 26.06.22 그래서 인정욕구 강한 사람 비웃는 사람이 난 더 웃김ㅋㅋㅋㅋㅋ그 인정욕구가 인간의 본능인데
  • 작성자오늘은짬뽕 | 작성시간 26.06.22 저런 사람도 있고 이런 사람도 있어야 그 판이 더 재미있는거야ㅋㅋㅋ다들 평화롭고 하하호호하다보면 매너리즘 오고 노잼됨ㅋㅋㅋ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 작성시간 26.06.22 락페 꾸역꾸역 3일권 사는 이유.... 3일권으로 키링만들어서 꺼드럭거리려고...ㅋ
  • 작성자검은고양아 | 작성시간 26.06.22 그러고보니 나도 건강한 삶. 건강한 취미로 한껏 꺼드럭거렸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